2025년 12월 14일(일)

키드밀리 "자꾸 김태균 형 닮았다고 해서 화난다"

Mnet '고등래퍼 3'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래퍼 키드밀리가 닮은 꼴로 언급되는 김태균에 대해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지난 22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 3'에서는 2차 팀 대항전 '멘토 콜라보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경연에 앞서 래퍼 키드밀리는 팀 멤버들과 함께 기리보이의 집을 방문해 친목을 도모했다.


2차 경연 주제로 '생긴 대로 살자'를 정한 멤버들은 서로의 외모에 대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Mnet '고등래퍼 3'


그러던 중 권영훈이 멘토들을 향해 "형들은 외모에 만족하세요?"라고 묻자 키드밀리는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나? 아니"라고 단호하게 답했다.


그는 어디가 마음에 들지 않냐는 질문에 "자꾸 개그맨 김태균 형 닮았다고 하니까"라고 자조적으로 말했다.


이어 키드밀리는 처음엔 별생각이 없었지만 자꾸 듣다 보니 화가 난다며 숨겨왔던 속내를 고백했다.


Mnet '고등래퍼 3'


Instagram 'kidcozyboy'


키드밀리는 김태균에 대해 "그 형은 좋은 분이시거든"이라고 부연 설명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SBS 파워 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김태균과 마주했었던 키드밀리는 다정한 모습으로 찍은 투 샷 셀카를 공개한 바 있다.


키드밀리의 귀여운 투정에 누리꾼은 "얼굴은 키드밀리가 더 작다", "앞으로 자제해야겠다", "점점 더 닮아가는 걸 어떡하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Naver TV '고등래퍼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