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감고 들으면 음원인지 헷갈리는 방탄소년단의 'CD 먹은' 라이브 무대

방탄소년단이 음원을 튼 듯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입력 2019-03-24 17:10:46
YouTube 'BANGTANTV'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이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3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는 방탄소년단의 '아미피디아' 토크 쇼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팬클럽 '아미'와 함께 보낸 2,080일의 추억을 함께 이야기했다.


토크 쇼 중간에는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무대가 함께 펼쳐졌다.



YouTube 'BANGTANTV'


방탄소년단은 'No more dream'부터 '하루만', '좋아요' 등 평소 음악방송에서 많이 볼 수 없었던 과거 곡들을 선보였다.


밴드 편곡에 귀를 사로잡는 완벽한 라이브가 더해진 '월드 클래스'다운 방탄소년단의 라이브는 듣는 이들을 푹 빠져들게 했다.


음원에서 잘 들리지 않았던 코러스, 화음, 애드립도 라이브 무대에서는 제대로 확인할 수 있었다.


여유만만한 제스처와 안정적인 라이브로 함께 리듬을 타게 하는 방탄소년단의 라이브에 팬들은 뜨겁게 환호했다.


방탄소년단의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는 라이브 무대를 하단 영상으로 직접 만나보자.






YouTube 'BANGTANTV'


※ 관련 영상은 9분 40초, 31분 10초, 50분 3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Tube 'BANGTAN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