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훈훈한 비주얼+개성으로 방송 전부터 팬덤 대거 형성한 '프듀X' 연습생 5명

좌측부터 차준호, 손동표, 이세진 / Twitter 'junho_kr', Mnet '프로듀스X101', Twitter '_Heartfall'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Mnet '프로듀스 101'은 매 시즌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국민 프로그램으로 거듭났다.


올해로 벌써 네 번째 시즌을 맞이한 가운데 '프로듀스 X 101'은 첫 방송을 시작하기도 전에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통통 튀는 개성을 자랑하는 연습생들이 대거 등장했기 때문이다.


이들은 훈훈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넘치는 매력을 뿜어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벌써부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연습생 5명을 한곳에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iMe KOREA(아이엠이 코리아) 이세진


Twitter '_Heartfall'


이세진은 과거 인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의 차기작 '옐로우'에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당시 그는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웃을 때 배우 박보검을 연상하게 하는 미모를 뽐내며 신흥 여심 스틸러로 등극했다.


2. DSP 미디어 손동표


Twitter 'DSP_0909'


'프로듀스 X 101' 센터를 차지하며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은 손동표.


선한 인상을 자랑하는 그는 애니메이션 '꼬마마법사 레미' 속 캐릭터 '마조리카' 닮은 꼴로 떠올랐다.


상큼함 터지는 그의 미소를 접하는 순간 '최애픽'이 될 수밖에 없을 정도다. 


3. 울림엔터테인먼트 차준호


Twitter 'ahcha_kr'


조각 미모를 자랑하는 차준호는 인피니트 엘과 뉴이스트 황민현 닮은 꼴로 언급되고 있다.


그의 갸름한 턱 선과 뽀얀 피부를 보고 있으면 순정만화 속 남자 주인공이 단번에 연상될 정도다


마치 CG 같은 그의 실물을 영접한 이들은 "나도 모르게 감탄했다", "신흥 얼굴 천재다", "무조건 데뷔해야 한다" 등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4. 마루기획 이진우


Twitter 'boy_citrus'


뽀얀 피부에 모찌모찌한 볼살을 보유한 이진우도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그는 귀여운 외모만큼이나 애교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 21일 개최된 '프로듀스 X 101' 미니 팬미팅에서 그는 팬들에게 연신 손하트를 날리며 멍뭉미 넘치는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5. 개인 연습생 이유진


Twitter '20041211yj'


화제의 드라마 JTBC 'SKY 캐슬'에서 이수한 역으로 맹활약을 펼쳤던 이유진도 '프로듀스 X 101'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만큼 많은 이는 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무대 위에 오른 그가 또 어떤 매력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모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