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채연 기자 =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이 오는 4월 1일 컴백을 예고했다.
18일 아이즈원 공식 유튜브 채널 'official IZ*ONE'에는 "Where the HEART IZ?"라는 제목의 영상 한편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따스한 봄을 맞아 화사한 콘셉트로 돌아오는 아이즈원의 모습이 담겼다.
저마다의 개성을 뽐내고 있는 멤버들 사이로 장원영, 김민주의 물오른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첫 번째 순서로 소개된 장원영은 아이즈원의 센터답게 극강의 비주얼을 뽐냈다.
한 손으로 머리를 귀 뒤로 넘기며 상큼한 미소를 짓는 동시에 깜찍한 윙크를 날리는 그의 모습은 분홍빛 벚꽃을 연상케 했다.
영상에서 가장 마지막으로 등장한 김민주는 몽환적인 눈빛과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그는 잡티 하나 없는 새하얀 피부에 날렵한 브이라인,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두 사람은 5초가 채 되지 않은 짧은 등장에도 물오른 미모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여기에 아이즈원의 컴백 일시를 알리는 '2019.04.01. PM 06:00'라는 문구가 더해지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졌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해 10월 데뷔 앨범 'COLOR*IZ'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및 음반 차트 석권, 신인상 5관왕 등으로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