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연애플레이리스트' 훈남 선배 최승혁에서 '보이스 3' 진서율로 돌아오는 김우석의 잘생긴 미모가 여심을 훔쳤다.
오는 5월 첫 방송 예정인 OCN '보이스 3'에 배우 김우석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김우석은 '보이스 2'에도 출연해 디지털 포렌식 전문가 진서율 역을 맡은 바 있다.
당시 그는 사이코패스의 컴퓨터를 해킹하거나 긴급 상황에 침착하게 대처하는 영리한 경찰을 연기했다.
시즌 2에 이어 시즌 3에도 출연하는 김우석은 앞서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2와 시즌 3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속에서 최승혁 역을 맡아 후배인 정지원(정신혜 분)을 향해 해바라기 같은 짝사랑을 보여주며 선배의 로망을 제대로 보여줬다.
다양한 캐릭터로 여심을 사로잡은 김우석은 배우로서의 모습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 훈훈한 비주얼로 사랑받고 있다.
일상에서 김우석은 코트나 니트, 셔츠 등을 매치한 댄디한 차림부터 후드티, 맨투맨 같은 편안한 차림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우월한 핏을 자랑한다.
속쌍꺼풀이 매력적인 그는 잔망스러운 표정과 해맑은 미소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아직 데뷔 3년 차밖에 되지 않았지만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학생, 경찰 등 폭넓은 연기를 해나갈 김우석의 멋진 일상 사진을 함께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