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문채원 "정준영 게시물 '좋아요'…계정 해킹당했다"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배우 문채원이 가수 정준영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소속사가 이를 해명했다.


지난 13일 오전 문채원은 정준영의 게시물 여러 개에 '좋아요'를 눌렀다.


'좋아요'를 누른 게시물은 팔로우하는 이들이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문채원을 평소 팔로우하던 이들은 왜 이 시점에서 그가 정준영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는지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이와 관련 소속사는 "금일 문채원 배우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된 것으로 보이는 활동이 감지돼 문채원 본인에게 확인한 바, 문채원 본인이 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또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불안을 조성하는 불법행위에 대해 사이버수사대에 정식으로 수사를 요청할 예정"이라고 단호히 말했다.


소속사는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와 메신저를 통해 확산되고 있는 특정 악성루머에 나무엑터스 소속 문채원 배우가 거론되는 것 역시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정준영과 연예계 동료로서 친분이 있었지만 해당 루머는 사실무근이며 터무니없는 내용에 당사는 무척 분노하고 있다"며 "따라서 당사는 이 악의적이고 인격을 짓밟는 악성루머를 작성, 유포한 자들에게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것이다. 또한 익명성에 숨어 허위사실을 확산,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선처 없이 강경한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 이하 문채원 측의 입장 전문입니다.


금일 문채원 배우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된 것으로 보이는 활동이 감지돼 문채원 본인에게 확인한 바, 문채원 본인이 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 했습니다. 이후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등 급히 조치를 취했습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불안을 조성하는 불법행위에 대해 사이버수사대에 정식으로 수사를 요청할 예정입니다.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와 메신저를 통해 확산되고 있는 특정 악성루머에 나무엑터스 소속 문채원 배우가 거론되는 것 역시 강경 대응할 것입니다. 정준영과 연예계 동료로서 친분관계가 있었지만 해당 루머는 사실 무근이며 터무니없는 내용에 당사는 무척 분노하고 있습니다.따라서 당사는 이 악의적이고 인격을 짓밟는 악성루머를 작성, 유포한 자들에게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또한 익명성에 숨어 허위사실을 확산,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선처 없이 강경한 대응을 할 예정입니다.앞으로도 나무엑터스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일에 대해 적극적으로 강경 대응할 것임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