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산다라박이 솔로로 돌아오는 박봄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나섰다.
지난 11일 가수 박봄의 신곡 'Spring(봄)'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박봄과 함께 아이돌 그룹 2NE1으로 활동했던 산다라박이 등장했다.
솔로로 출격하는 박봄을 위해 'Spring(봄)'의 피처링을 맡은 산다라박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의리를 과시했다.
고독한 느낌의 검은색 의상과 강렬한 빨간색 옷을 입은 산다라박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뽐냈다.
그런 산다라박의 뒤로 펼쳐지는 꽃과 풀이 피어있는 정원에는 박봄이 있었다.
박봄은 왕관을 쓰고 원피스를 입은 채 의자에 앉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는 곡의 후렴 일부인 "내 마음에도 봄, 봄, 봄 봄이 왔대요"를 부르며 매력적인 보이스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오랜만에 뭉친 산다라박과 박봄의 신곡에 팬들은 벌써부터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산다라박의 지원사격을 받게 된 박봄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솔로 싱글 'Spring(봄)'을 공개할 예정이다.
박봄의 신곡인 'Spring(봄)'은 그가 약 8년 만에 공개하는 솔로곡으로,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로운 소속사 디네이션에서 발매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