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나날이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배우 민효린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6일 소속사 플럼액터스는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민효린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따스해진 날씨에 맞춰 한층 더 얇아진 봄 의상을 착용하고 화보 촬영에 임하는 민효린의 모습이 담겨있다.
갈색 트렌치코트를 착용한 민효린은 시크하면서도 도시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야상 재킷을 입었을 때에는 캐주얼하면서도 청순한 느낌을 자아냈다.
특히 화이트톤 블라우스는 그의 새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민효린은 웨이브 진 헤어스타일에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화사한 메이크업으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미모를 자랑했다.
또한 그는 싱그러운 봄같이 상큼한 미소와 독보적인 분위기로 화보 촬영장에 화사한 기운을 더했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민효린은 콘셉트에 맞게 시시때때로 포즈, 표정 등을 바꾸며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해 보였다.
이처럼 눈에 띄게 아름다운 비주얼을 과시하는 민효린의 모습에 몇몇 팬들은 "태양이 빨리 전역하고 싶겠다" 등의 '웃픈'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지난해 2월 민효린은 빅뱅 멤버 태양과 4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하지만 태양이 군 입대를 하게 되면서 결혼 1달 만에 민효린은 '고무신'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