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날 사탕 싫어하는 여친에게 선물하면 '100점 남친' 등극할 '대형 꽃다발'

화이트데이날 사탕 싫어하는 여친에게 선물하면 심쿵할 대형 꽃다발

입력 2019-03-07 10:54:43
Instagram 'cotzip'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한 '사탕'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날,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대부분의 남자친구는 정석대로 '사탕'을 선물하기 마련. 하지만 간혹 딱딱하고 달기만 한 사탕을 싫어하는 여성도 있다.


그렇다면 초콜릿으로 대신해야 할까. 아니다. 여자친구를 '심쿵'하게 만들 더 좋은 선물이 있다.


Instagram 'cotzip'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화이트데이 때 사탕 대신 주면 더 사랑받는 선물이 소개되고 있다.


바로 여자친구 키만 한 대형 꽃다발이다. 조그마한 꽃다발 하나도 기분 좋게 만드는데, 그 크기가 어마어마하다면 기쁜 마음도 배가 될 것이다.


또한 대형꽃다발에는 향기롭고 예쁜 꽃이 가득해 사랑이 저절로 샘솟게 된다.


대형 꽃다발은 일반 꽃가게에서도 특별 주문하면 구매할 수 있으니, 여자친구에게 사랑이 가득 담긴 뽀뽀를 받고 싶다면 대형 꽃다발을 선물해보는 게 어떨까.


Instagram 'cotzip'


특히 '죽도록 사랑해'라는 꽃말을 가진 안개꽃과 '사랑의 언약'의 의미를 담고 있는 라넌큘러스는 당신을 로맨틱 끝판왕으로 만들어줄 것이다.


아래는 이 외에도 여자친구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꽃다발 종류다.









Instagram 'cot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