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올리브영이 또다시 전국의 '코스메틱 덕후'(코덕)들을 열광하게 할 준비를 마쳤다.
지난 4일 CJ올리브네트웍스의 국내 1위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이날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봄맞이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은 화사한 봄을 앞둔 만큼 환절기 보습 관리부터 톡톡 튀는 화려한 색조 아이템, 달달한 향수 제품까지 다양한 뷰티템이 할인 대상이다.
이 중에는 소비자들 사이서 이미 올리브영 '꿀템'으로 알려진 아이템들이 대거 포함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지금부터 세일할 때 놓치면 아쉬운 올리브영 아이템 6가지를 특별히 공개하니, 세일 기간 내 꼭 구비해두도록 하자.
1. 탱글 엔젤 브러쉬
할리우드 셀럽들도 즐겨 쓴다는 '머리빗'계의 명품이다.
인체공학적으로 개발된 브러쉬가 통증 없이 머리카락의 엉킴을 풀어줘 누구에게나 전지현 못지않은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숱이 많든 적든 내 머릿결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활용해보자.
2. 키스미 컬러 젤 라이너
엄청난 밀착력으로 쉽게 지워지지 않는 젤 아이라이너다.
부드럽게 그려지고 눈물, 땀, 물, 피지 등에도 끄떡없어 여성 소비자들이 세일 기간에 미리 구비해두는 '잇템' 중 하나다.
이번 기회에 넉넉히 구비해둔다면 1년은 아무 걱정없이 쓸 수 있을 것이다.
3. 닥터지 필라그린 배리어 밤
요즘처럼 피부가 건조해지는 환절기에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최강 보습 크림이다.
특히 이 제품은 산뜻한 텍스처임에도 100시간 동안 유지되는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아침에 산뜻하게 얼굴에 바르고 나간다면, 악독한 미세먼지 속에서도 조금은 더 버틸 수 있을 것이다.
4. 식물나라 제주 탄산수 딥 필링패드
한 장으로 매끈하게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신박한 필링 패드다.
쓱싹 얼굴을 문지르는 것만으로 각질, 피지를 모조리 없애버리기 때문에 '귀차니즘' 소비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언제 어디에서든 간편하게 쓸 수 있기 떄문에 최대한 많이 구비해두자.
5. 드림웍스 아임더리얼슈렉팩
제품 용기에 애니메이션 캐릭터 슈렉이 그려져 있고, 실제로 얼굴에 발랐을 때도 슈렉처럼 초록빛을 띠는 사랑스러운 팩이다.
청정 그린 클레이 성분이 피부 속 노폐물을 쏙 빼주고 상쾌한 잔여감만 남긴다.
6. 싸이닉 더 심플 카밍 토너
예민한 피부에도 문제없이 촉촉한 수분을 전달하는 토너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로, 평소 스킨케어 제품의 두터운 질감을 싫어하는 이들도 가볍게 바를 수 있는 꿀템이다.
수분의 중요성이 더 강조되는 지금, '올영세일'을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