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뮤직에듀벤처', 4년 연속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장원교육의 음악 교육기관 '뮤직에듀벤처'가 피아노 교재 '피아노 어드벤처'로 4년 연속 '2019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입력 2019-02-25 15:23:16
사진 제공 = 장원교육


장원교육 '뮤직에듀벤처', 2019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장원교육의 음악 교육기관 '뮤직에듀벤처'가 '2019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피아노 교재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25일 '뮤직에듀벤처'는 자사의 교재 '피아노 어드벤처'의 우수성을 높게 평가받아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피아노 어드벤처'는 세계 최고의 피아노 교육 브랜드로 꼽히는 '페이버 피아노 어드벤처(Faber Piano Adventure)'와 제휴해 개발한 교재다.


이는 첨단 피아노 '페다고지'를 기반으로 한 과학적인 피아노 교재라는 평가를 받는다.


지난해 수상 기념 이미지 / Facebook 'musiceduventure'


유아부터 성인까지 학습자의 눈높이에 맞춰 이론·청음·반주법·즉흥연주 등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개발됐다.


교재는 '피아노 어드벤처', '퍼스트 어드벤처', '속성과정 피아노 어드벤처' 등으로 구성됐다.


아동 심리 발달 단계를 바탕으로 피아노 연주 실력은 물론, 영재성 등을 향상해주고, 피아노 시작 단계부터 작곡을 함께 배울 수 있어 창의성과 음악성 개발에 효과적이다.


'뮤직에듀벤처' 관계자는 "학습자 연령에 맞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음악의 7요소를 융합적으로 배울 수 있는 최초의 피아노 교본으로 미국에서만 200쇄 이상 인쇄된 세계적인 스테디셀러"라고 자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