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쨍한 발색'으로 립 덕후들 취향 제대로 저격한 '입생로랑' 한정판 립스틱

입생로랑이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샘솟게 하는 볼륍떼플럼프인컬러 신상 컬러 6종을 출시했다.

입력 2019-02-24 18:50:49
Instagram 'namjeonghwaa'


[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뛰어난 발색력을 자랑해 코덕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입생로랑이 역작을 뽑아냈다.


최근 글로벌 뷰티 브랜드 입생로랑은 새로운 라인이 출시될 때마다 품절대란을 몰고 왔던 '볼륍떼플럼프인컬러'의 신상 컬러 출시 소식을 알렸다.


이번에 입생로랑이 선보인 신상 컬러는 총 6가지로 반짝이는 쥬얼리처럼 탐스러운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Instagram 'yslbeauty_kr_artist'


Instagram 'lilac_butterfly_32'


가볍게 쓱 바르기만 하면 평평하고 납작했던 입술에 탱글탱글한 볼륨감이 순식간에 올라온다.


볼륨감을 살려주는 건 바로 립스틱 가운데 콕 박힌 블랙 하트다. 이는 플럼핑 기능에 탁월한 천연 페퍼민트 오일 성분으로 만들어져 입술에 볼륨과 윤기를 동시에 준다.


다소 촉촉한 제형으로 발색에 대해 의구심을 표하는 이들도 있다면 걱정은 넣어 두자. 촉촉하지만 선명한 컬러는 그대로 지니고 있어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완벽한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또 진하기만 한 다른 틴트와 달리 투명한 느낌이 있어 어려 번 덧발라도 탁하지 않고 맑고 깨끗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컬러는 5호 플럼핑오렌지와 6호 루나틱레드다. 두 제품은 바르는 순간 얼굴에 형광등이 켜지는 쨍한 오렌지 컬러와 여리여리한 청순미를 연출하는데 적격인 사랑스러운 레드 컬러를 그대로 담아냈다. 


볼륍떼플럼프인컬러는 오는 3월 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한정판으로 제작된다. 


건조한 봄에 쓸 촉촉하면서도 발색까지 남다른 립 제품을 찾고 있던 코덕들이라면 이번 입생로랑의 신상에 손을 뻗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