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앤박, 한 장씩 꺼내 바로 사용하는 '뷰티 워터 토닝 패드' 출시

손앤박이 별도의 솜에 적실 필요 없이 간편하게 한 장씩 꺼내 사용하는 뷰티 워터 토닝 패드를 출시한다.

입력 2019-02-21 17:05:07
사진 제공 = 손앤박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손앤박의 뷰티 워터 토닝 패드는 간편한 사용은 물론 천연 유래 성분 함유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21일 코스메틱 브랜드 '손앤박(SON&PARK)'은 '뷰티 워터 토닝 패드'를 출시 한다고 밝혔다.


뷰티 워터 토닝 패드는 손앤박의 No 1. '뷰티 워터'를 패드 타입으로 제작한 제품으로, 별도의 솜에 적실 필요 없이 패드 한 장씩 꺼내어 바로 사용하는 편리한 아이템이다.


화장 전에 사용하면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해주어 화장이 잘 받는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고, 화장 후 피부 클렌징 할 때 사용하면 저 자극 피부 세안법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진 제공 = 손앤박


그리고 간편 마스크팩 으로 활용이 가능한데, 이마 양볼 등에 한 장씩 올려두면 매우 쉽게 수분공급 및 진정 효과를 볼 수 있고, 쇄골, 팔꿈치, 무릎 등 각질, 피부결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패드를 이용해 닦아주면 청결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또한 몇 장씩 지퍼백 안에 담아 가지고 다니면서 수정 화장이 필요할 때 사용해주면 들뜬 각질을 잠재우고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어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다.


뷰티 워터 토닝 패드는 93%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순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저 자극으로 작용한다. 


그리고 라벤더 플라워, 티트리, 페퍼민트, 로즈플라워, 유칼립투스 등 100% 천연 재료로 이루어진 프레시한 향이 사용할 때마다 기분까지 좋게 해주는 특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