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별에서 네가 가장 특별해" 예쁜 가사와 서정적 멜로디로 급 '역주행' 중인 밴드

밴드 엔플라잉의 '옥탑방'이 음악팬들 사이 입소문을 타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차트에 오르며 역주행 중이다.

입력 2019-02-17 16:51:36
Twitter 'sinyii_nf'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밴드 엔플라잉의 '옥탑방'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차트에 오르며 역주행 중이다.


17일 오후 3시 엔플라잉의 '옥탑방'은 음원사이트 벅스뮤직 실시간 차트에서 22위에 올랐다.


또 다른 음원사이트인 지니 뮤직 실시간 차트에서는 45위, 멜론 실시간 차트에서는 90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달 2일 발표한 곡이 서정적인 멜로디와 공감 가는 가사로 음악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주요 음원차트 100위 안에 든 것이다.


벅스뮤직


뜨거운 반응에 엔플라잉 멤버들은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옥탑방'을 만든 이승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차트에서 반응이 보이니까 어쩔 줄 모르겠네요"라면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다른 멤버 유회승도 "지금까지 이런 반응은 없었다. 이것은 꿈인가 현실인가"라며 "이거다 엔피아(엔플라잉 공식 팬클럽) 덕분인 거 아시죠? 내색 안 하고 한강 10바퀴만 뛰고 올게요"라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엔플라잉은 지난해 멤버 권광진이 팀을 떠나면서 4인조로 팀을 재정비했다.


이후 지난 1월 신곡 '옥탑방'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섰다.


'옥탑방'은 엔플라잉의 연간 프로젝트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FLY HI PROJECT)'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으로 이승협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YouTube '1theK (원더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