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스타들은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근황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한다.
특히 일부는 독특한 필터와 독보적인 분위기로 사진을 찍으며 인스타그램 특유의 감성을 뽐낸다.
이들은 누구나 한 번쯤 따라 해보고 싶은 자신만의 스타일과 감성을 드러내며 팬들의 워너비로 떠올랐다.
매번 독보적인 감성 사진을 탄생시키며 모든 사람을 엿보게 만드는 SNS 잘하는 스타에는 누가 있을지 함께 알아보자.
1. 김보라
JTBC 'SKY 캐슬'로 대세 배우 반열에 오른 김보라는 사진을 찍는 것이 취미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평범한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사진 찍는 능력을 마음껏 자랑하고 있다.
김보라는 몽환적인 비주얼과 잘 어울리는 신비로운 분위기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 제니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는 인스타그램 사진을 통해 자신의 걸크러쉬 매력을 폭발시킨다.
제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범접할 수 없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불리고 있다.
3. 이성경
갈색 눈동자가 매력적인 배우 이성경은 따뜻한 느낌의 카메라 필터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그는 모델 출신답게 큰 키를 활용해 패셔너블한 옷차림과 다양한 표정으로 다양한 매력을 내뿜고 있다.
4. 오연서
고양이 상의 정석이라고 불리는 배우 오연서는 새침하고 도도해 보이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그는 인스타그램 속 사진에서 시크한 표정과 햇살 같은 나른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5. 차정원
배우 차정원은 사랑스러운 미모와 트렌디한 데일리룩으로 여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차정원은 뛰어난 코디 능력과 더불어 우아해 보이면서도 도회적인 아우라로 보는 이들을 열광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