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류준열을 영상에 담은 영국 유튜버가 한국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지난 15일(한국 시간)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내치(Snatchy)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배우 류준열이 담긴 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당시 스내치는 "너를 위한 거야"라는 멘트와 함께 류준열에게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새빨간 하트 풍선을 건넸다.
갑작스런 선물 공세에 당황한 류준열은 깜짝 놀라더니 순박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향해 밝게 인사했다.
해당 영상이 업로드된 후 영국에서 포착된 류준열의 생생한 모습에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얻자 유튜버 스내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스내치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류준열이 직접 쓴 글과 팬들이 태그한 글을 잔뜩 캡처해 올렸다.
그는 관련 기사를 캡처해 올리며 "내게 일어난 일들을 믿을 수 없다"고 놀라운 심경을 전했다.
스내치는 "당신이 만난 사람(스내치)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당신조차 몰랐을 것"이라며 "단 몇 초 만에 웃어준 당신의 선택이 놀랍고 대단하다"고 류준열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또 스내치는 "곧 한국으로 갈 것"이라고 덧붙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인 한국 팬들에게도 인사말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