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8일(목)

애경에스티, 귀여운데 향까지 좋은 '브라운‧코니' 콜라보 향수 출시

사진 제공 = 애경에스티


[인사이트] 김천 기자 = 귀여운 라인프렌즈 친구들이 향긋한 향기를 가지고 찾아왔다.


지난 23일 애경에스티는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은 코트, 니트 등에 뿌려 사용하는 섬유용 향수다. 여기에 라인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브라운, 코니, 초코의 모습을 뚜껑에 담아 '브라운 시크', '코니 핑크', '초코 베베' 등 3종으로 출시했다.


라인프렌즈 드레스 퍼퓸은 각 캐릭터 이미지에 맞게 향을 차별화하고 48시간 향이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섬유 보호 기능이 있어 섬유의 변·퇴색을 방지한다.


브라운 시크는 샌달우드 향과 타임 향을 담아 산뜻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코니 핑크는 그레이프 푸룻 향과 라즈베리 향을 담아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초코 베베는 아이리스 향과 베르가못 향을 담아 은은한 파우더 향이 난다.


홈즈 에어후레쉬 라인프렌즈 드레스퍼퓸은 의류 이외에도 이불 등 다양한 섬유 제품에 활용할 수 있다.


애경에스티 관계자는 "겨울철 자주 입는 니트나 코트 등의 섬유는 냄새가 쉽게 배고 매번 세탁하기 어렵다"며 "드레스퍼퓸을 사용하면 고민되는 의류 냄새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