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설 선물세트로 '피죤향기뿜뿜 6종 세트' 출시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설에 만날 수 없는 사람을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각종 선물세트가 출시돼 눈길을 끈다.
23일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설을 맞이해 온라인 구매 플랫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피죤향기뿜뿜 6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죤향기뿜뿜 6종 세트'는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1.35L, 미스틱 레인)'과 '리치퍼퓸 스프레이(80mL, 플라워페스티벌, 미스틱레인, 아이스플라워 3종)', '액츠 프리미엄젤(2.7L)', '무균무때(500mL, 주방용)' 등 피죤의 대표 인기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피죤은 다양한 연령층이 폭넓게 사용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선물세트를 출시,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명절을 맞아 부담 없이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했다.
피죤 측은 소비자가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주로 모바일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트렌드를 보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명절 판매량이 최근 3년간 평균 40%씩 성장한 것에 주목했다고 설명했다.
또 이번 설 선물세트는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연초부터 줄줄이 이어지는 물가 상승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고 전했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은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소소하게 지인들 간 선물을 주고받는 트렌드에 주목, 편의성과 합리성을 갖춘 설 선물세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로 구성해 선물을 주고받는 이들이 부담 없이 소소하게 행복을 나누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