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겨울 호캉스 두 번째 특가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잇따른 한파와 극성인 미세먼지에 시달리는 시민을 위해 호텔·레스토랑 예약 애플리케이션 데일리호텔이 호캉스를 제안한다.
22일 데일리호텔은 오는 28일까지 호텔로 휴가를 떠날 수 있는 '스테이테인먼트 호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스테이테인먼트'를 위해 기획됐다. 스테이테인먼트는 '머물다'는 뜻의 'Stay'와 '오락'을 뜻하는 'Entertainment'가 결합한 단어다.
최근 소비자는 호텔 내 부대시설과 각종 서비스, 액티비티 상품 등을 꼼꼼히 살펴 여행을 즐긴다.
이에 데일리호텔은 호텔이 힐링의 공간을 넘어서 에너지 넘치는 활동을 경험하는 공간으로 확장된 점을 주목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파티룸과 펜트하우스, 플레이존 등 즐길 거리 가득한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그날의 스테이는 선착순 균일가로 오픈되며 평일과 주말 관계없이 동일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내 특가 라인업은 인천 '부티크 호텔 498'과 경기 김포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경북 영덕 '하벳 풀빌라 리조트', 서울 '도봉 호텔베이 204'·'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이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힐링하는 고객만큼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의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누구나 부담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좋은 호텔과 리조트를 모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