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딸기 시즌 맞춰 '애프터눈 티' 뷔페 마련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딸기 시즌에 맞춰 색다른 애프터눈 티 뷔페를 준비했다.
21일 그래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는 딸기 시즌에 맞춰 다채로운 디저트와 티를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뷔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철 과일 딸기로 만든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약 30종의 디저트가 준비된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딸기를 이용한 에클레어, 밀푀유, 와플, 케이크, 타르트 등이 있다. 디저트 스테이션에는 전담 셰프가 항시 대기하며 요리에 대한 설명과 서브를 도와준다.
세계적 명품 차 TWG도 함께 제공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이에 더해 갤러리는 세계적 명품 차(茶) 브랜드인 티더블유지(TWG)를 제공해 티타임의 품격을 더한다.
프로모션 이용객은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과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TWG의 얼그레이, 캐모마일, 다즐링 등 6종의 차와 커피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패스트리 주방장은 SNS를 통해 경험을 공유하는 고객들을 위해 딸기의 색감과 디테일을 강조한 디저트도 준비했다.
애프터눈 티 뷔페 프로모션 이달 30일까지 진행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는 커피, 와인, 애프터눈티 디저트 뷔페, 모닝 베이커리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식음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커피 바, 와인 바, 디저트 뷔페 스테이션을 비롯 목적에 따라 세심하게 구분된 독립된 공간에서 각종 비즈니스 미팅, 친목 모임, 연인과의 분위기 있는 만남을 준비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뷔페'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 진행하며,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