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 비하'하는 악플 세례 쏟아지자 성형수술하고 돌아온 여성 BJ

지난해 8월 악성 누리꾼들의 '외모 비하'에 돌연 활동을 중단했던 BJ 박민정의 근황이 전해졌다.

입력 2019-01-20 22:25:04
YouTube '박민정 TV'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사진이랑 X나 다르네", "역겹다", "예쁜 척 오지네, 하나도 안 예쁜데"


쉴 새 없이 쏟아지는 일부 누리꾼들의 악플에 결국 한 아프리카TV 여성 BJ가 방송을 중단하고 성형수술을 받았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박민정 TV'에는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말이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2분짜리 영상이 한 편 게재됐다.


해당 채널을 운영 중인 BJ 박민정은 현재 아프리카TV에서 게임, 뷰티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



YouTube '박민정 TV'


하지만 박민정은 지난해 8월 7일 돌연 BJ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당시 그녀는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에 "방송을 시작하고 사진과 다르다는 말들과 예쁘지 않다는 말들을 보면서 항상 제 외모에 콤플렉스를 받았다. 자기 전에 1시간씩은 꼭 성형 어플을 봤다"며 일부 누리꾼들의 악플에 방송 중단 이유를 밝힌 바 있다.


이후 박민정은 지난 7일 약 5개월 만에 유튜브에 방송 중단 사실을 고백하는 영상을 편집해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박민정은 "누군가 댓글을 달면 항상 알림이 뜬다"며 그동안 받아온 악플들을 공개했다.


아프리카TV


"보기 역겹다", "화장한 것도 안 예쁘다", "예쁜 척 오진다" 등 공개된 악플은 상상을 초월했다.


자신이 BJ 활동을 중단하게 된 이유를 설명한 박민정은 "제가 성형하게 된 이유를 조금이라도 이해해주시면 좋겠다"며 양해를 구했다.


이후 지난 9일 박민정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안면윤곽 3종(광대, 사각턱, 앞턱), T절골 수술과 코 수술(콧대, 코끝, 콧볼 축소)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녀의 당당한 성형 고백에 누리꾼들은 "진짜 예뻐졌다", "자신감 되찾은 것 같아 보기 좋다", "앞으로는 꽃길만 걷자" 등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외모 비하' 악플에 방송 중단한 BJ 박민정의 사연을 아래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보자.


YouTube '박민정 TV'


YouTube '박민정 TV'


YouTube '박민정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