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 미모에 노래까지 잘하는 '이광수 여친' 이선빈

배우 이선빈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6'에 출연해 가수 못지않은 노래 실력을 자랑했다.

입력 2019-01-19 15:16:37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6'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배우 이선빈이 가수 못지않은 노래 실력을 과시했다.


지난 18일 첫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6'에서는 가수 황치열과 이선빈이 초대 가수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는 시즌 1부터 시즌 5까지 출연했던 역대 미스터리 싱어 100명이 모두 나와 퀸의 '위 아 더 챔피언'(We are the Champions)를 열창했다.


뒤이어 시즌 1과 시즌 3에서 미스터리 싱어로 나왔던 황치열과 이선빈도 등장해 노래를 이어갔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6'


특히 이선빈은 가수 못지않게 뛰어난 가창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중저음의 목소리로 차근차근 노래를 이어나간 이선빈은 고음 부분까지 깔끔하고 안정적으로 소화해냈다.


그의 노래 실력은 마지막 미스터리 싱어와의 컬래버레이션 무대에서도 돋보였다. 이선빈은 수준급의 가창력으로 황치열과 미스터리 싱어와 환상적인 화음을 만들어냈다.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여기에 미모까지 출중한 팔방미인 이선빈은 최근 이광수와의 열애설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선빈과 이광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고, 지난해 12월 31일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이선빈의 노래 실력을 영상으로 함께 확인해보자.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6'


Naver TV '너의 목소리가 보여 6'


Naver TV '너의 목소리가 보여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