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향기 가득해 마시면 '힐링'된다는 설빙 신상 블렌디드티 2종

설빙이 '블렌드티' 자스민허니유자, 딸기피치우롱 2종을 출시한다.

입력 2019-01-09 18:44:30
사진 제공 = 설빙


설빙, 꽃·과일 향 가득한 '블렌드티' 2종 출시


[인사이트] 오시영 기자 = 설빙이 꽃향기 가득한 차와 꿀떡 디저트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9일 설빙은 자스민허니유자, 딸기피치우롱으로 구성된 '블렌드티'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빙의 '블렌드티' 2종은 추운 겨울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티 메뉴로, 자연 그대로 향긋한 꽃과 함께 싱그러운 열매를 진하게 우려낸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꽃과 과일 향이 함께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향미를 선사한다.


설빙은 블렌드티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블렌드티 3종 세트'와 '제주녹차세작티 & 텀블러 세트'도 선보인다.


사진 제공 = 설빙


설빙, "SNS에서 대란을 일으킨 꿀떡 디저트도 준비했다"


설빙은 블렌드티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디저트 메뉴로 '달콤퐁당꿀떡' 시리즈를 출시한다. 


달달한 꿀 소스에 찹쌀떡이 어우러져 촉촉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의 플레인 맛과, 설빙의 특제 인절미 가루를 얹어내 콩고물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인절미 맛까지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달콤퐁당꿀떡' 시리즈는 SNS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꿀떡을 고객들이 설빙 매장에서 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한 메뉴다. 사전 테스트 판매에서도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설빙 관계자는 "찬 바람 부는 겨울에 즐기기 좋은 설빙 메뉴로 따뜻하고 향긋한 블렌드티와 함께 SNS에서 대란을 일으킨 꿀떡 디저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메뉴 조합으로 많은 고객이 '사계절 맛있는 설빙'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Instagram 'sulbing.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