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8일(목)

스피킹맥스, 이서진&배정남 '브로케미' 가득 담긴 신규 CF 공개

사진 제공 = 스피킹맥스 


스피킹맥스, 이서진&배정남 출연 신규 CF 공개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디지털 콘텐츠 대표 기업 스터디맥스의 스피킹맥스가 이서진과 배정남이 출연하는 2019 스피킹맥스 신규 CF를 공개했다.


'현지체험영어' 콘셉트의 신규 CF는 스피킹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됨과 동시에 약 30만뷰를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반전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정남이 2019년 스피킹맥스의 새로운 모델로 출연해 더욱 화제를 낳았다. 


광고 속 이서진과 배정남은 '브로케미'를 뽐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YouTube '스피킹맥스'


배정남 유행어 "Sure, Why not"으로 웃음 자아내 


이번 광고는 전 세계 현지에서 매일매일 여행하듯 배우는 스피킹맥스만의 현지체험형 콘텐츠를 재치 있게 담아냈다. 


광고는 배정남이 강의실 영어와 다른 현지 원어민의 영어에 놀라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속도, 억양, 발음 등 원어민 영어를 미리 체험하는 것의 중요성을 현지에서 깨닫는 장면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한다. 


또한 배정남은 자신의 대표 유행어인 "Sure, Why not?(왜 안됩니까?)"이란 멘트로 웃음을 자아낸다.


스피킹맥스는 이번에 공개한 '현지체험' 편과 함께 두 편의 영상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영어공부에 대한 오해와 이를 바로 짚어주는 '솔직토크' 편과 짧은 6초 짜리 영상을 통해 현지체험 영어의 중요성을 담아냈다. 스피킹맥스 신규 CF는 스피킹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Tube '스피킹맥스'


한편 스피킹맥스는 지루한 강의식 영어가 아닌 실제 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살아있는 영어를 알려주는 현지체험형 영어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 세계 각지의 2,332명 원어민 영상을 통해 학습자가 마치 현지에 있는 것처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광고 속 배정남처럼 영어공부는 책이 아닌 원어민 영어로 학습해야 한다는 걸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고 있는 것 같다"며 "스피킹맥스를 통해 원어민의 말하는 속도, 억양, 발음에 익숙해지고 진짜 영어를 배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