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목소리로 원곡자 아이유마저 인정하게 만든 최예근의 '삐삐' 커버

SBS 'K팝스타 2'에 출신 가수 최예근이 아이유의 '삐삐'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버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입력 2018-12-16 11:30:47
YouTube 'Choiyeguen최예근'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아이유의 '삐삐'를 자신만의 소울로 완벽하게 커버한 최예근의 영상이 대중의 귀를 즐겁게 만들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한 가수가 부른 아이유의 '삐삐' 커버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영상의 주인공은 SBS 'K팝스타 2'에 출연해 천재 키보드 소녀로 각광받았던 가수 최예근이다.


최예근은 지난 14일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삐삐 - 최예근 in The Bunker' 영상을 공개했다.


YouTube 'Choiyeguen최예근'


Instagram 'dlwlrma'


그는 본인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을 살려 아이유의 '삐삐'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또한 최예근만의 짙은 감성과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져 기존의 상큼한 '삐삐'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최예근의 영상이 공개되자 원곡자인 아이유는 해당 영상의 링크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해 팬들에게 공유했다.


아이유의 추천으로 최예근의 영상을 보게 된 팬들은 "'삐삐' 역대 커버 중 최고다", "본인만의 색깔이 강하게 느껴져서 더 좋은 것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원곡자인 아이유마저 인정한 최예근의 '삐삐' 커버를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YouTube 'Choiyeguen최예근'


YouTube '1theK (원더케이)'


YouTube 'Choiyeguen최예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