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프라이데이스, '랍스터 페스트' 4종 출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TGI프라이데이스가 연말을 맞아 겨울 신제품으로 '랍스터 페스트'를 선보인다.
12일 미국 오리지널 캐주얼 다이닝 TGI 프라이데이스가 오는 13일 겨울 신제품 '랍스터 페스트'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랍스터 페스트' 4종 중 2종은 454g의 두툼한 스테이크와 압도적인 풍미의 갈릭 치즈를 토핑해 고소한 랍스터를 즐길 수 있는 2인 메뉴 '갈릭치즈 랍스터&본인 빅 립아이'와 풍성한 랍스터 한마리를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 먹을 수 있는 '갈릭 치즈 랍스터'다.
나머지 2종은 포크립을 즐길 수 있는 '갈릭치즈랍스터&베이컨립', 랍스터와 채끝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메뉴로 TGIF 시즈니처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갈릭치즈랍스터&스테이크'이다.
3만원·7만원에 즐길 수 있는 '랍스타 페스트' 신메뉴
가격은 갈릭치즈 랍스터& 본인 빅 립아이 7만 9,900원, 갈릭치즈 랍스터, 갈릭치즈 랍스터 & 베이컨 립, 갈릭치즈 랍스터 & 스테이크 각각 3만 9,900원.
더불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11일까지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테이블당 싱글 브라우니와 커피 2잔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TGI 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고소한 풍미 가득한 갈릭 치즈를 듬뿍 올린 랍스터와 그릴에 잘 구워진 스테이크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과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