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슈돌' 건후가 자신에게 푹 빠진 나은이의 친구를 보고 '동공 지진'이 일어났다.
6일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박주호와 나은, 건후 남매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나은이는 평화롭던 집에 친구 한무리를 데리고 와 박주호와 건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중에서도 나은이의 친구 준희는 '세젤귀' 건후에게 푹 빠져 그의 뒤를 졸졸 따라다녔다.
하지만 처음 보는 사람에게 낯을 가리는 건후는 당황한 듯한 모습으로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
준희는 건후를 직접 들어 침대에 옮겨주려 했지만 생각보다 무거운 탓에 빠른 포기를 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건후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침대 골인에 성공하며 누나, 형들에게 시범을 보였다.
나은이의 친구들은 기다렸다는 듯이 침대로 뛰어들었고, 침대의 주인인 건후는 당황하며 얼빠진(?) 표정을 지었다.
건후의 귀여움 터지는 '동공 지진'을 본 누리꾼들은 "나 같아도 건후 뒤만 쫓아다닐 것 같다", "볼살 한 번만 깨물어 보고 싶다", "나은이 벌써 '인싸'기짐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난생처음 누나의 친구들을 맞이한 건후의 모습은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