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매일 먹어도 절대 질리지 않는 마성의 음식 '치킨'.
온 국민의 입맛을 휘어잡은 치킨은 대한민국 대표 음식으로 자리매김했지만 1마리당 가격이 2만원을 웃돌면서 마음껏 먹는 게 쉽지 않은 일이 돼버렸다.
그러나 오늘만큼은 치킨을 마음껏 먹을 수 있게 됐다.
홈플러스에서 치킨 한 마리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기 때문.
29일 홈플러스는 미국의 초대형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의 뒤를 잇는 '쇼핑 블랙버스터' 행사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홈플러스는 행사 기간 190여종의 상품을 선정해 간판 행사인 '블랙버스터급'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그 중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 것은 '착한 통닭 한 마리'를 3,99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기간은 이달 29일과 30일 단 이틀 동안 만이다.
바삭하게 튀겨진 홈플러스 착한 통닭 한 마리는 보기만 해도 입 안 가득 군침이 돌게 한다.
한 입 먹는 순간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을 자랑해 한 번 먹기 시작하면 한 마리를 다 먹기 전에는 절대 멈출 수 없다는 후문이다.
이 같은 치킨 한 마리를 커피 한 잔 값도 안 되는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를 전해들은 누리꾼들은 "진짜 말도 안 되는 가격"이라며 당장 홈플러스에 뛰어가야겠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오늘 홈플러스에서 맛있는 치킨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 사랑하는 가족 혹은 연인과 야식으로 즐겨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