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제니가 'SOLO' 새 안무 영상에서 '레전드' 미모를 뽐냈다.
24일 오후 1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니의 또 다른 'SOLO'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댄스 비디오 최고 전문가로 꼽히는 골드핑거 감독이 촬영한 이번 영상은 제니 'SOLO' 댄스 커버 콘테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SOLO' 안무 영상은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와는 색다른 분위기로 꾸며져 눈길을 끈다.
제니는 시스루 스타일이 돋보이는 푸른색 드레스를 입고 댄서들과 함께 화려한 군무를 선보였다.
반묶음 한 긴 머리를 풀어 내린 채 언밸런스한 드레스를 휘날리는 제니의 모습은 '고혹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뿜어낸다.
누리꾼들은 "젠득이는 어디 가고 제니가 와있냐", "반묶음이랑 시스루 의상 박제하고 싶다"라고 호평했다.
블랙핑크 첫 서울 단독 콘서트에서 음원 발표 전 공개된 제니의 'SOLO' 무대는 당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뮤직비디오와 안무 영상이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 팬들이 'SOLO' 댄스 커버 영상을 유튜브 등에 올리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SOLO' 댄스 커버 콘테스트는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