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4일(수)

이종석X신혜선이 그리는 달달한 로맨스 '사의찬미' 첫 티저 영상

SBS '사의찬미'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사의찬미' 속 이종석과 신혜선이 역대급 분위기의 로맨스를 예고해 화제다.


지난 12일 SBS '사의찬미' 측은 배우 해당 드라마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주연배우 이종석과 신혜선이 등장해 훈훈한 케미를 자랑했다.


이종석과 신혜선은 서로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며 나무 밑, 바닷가 등에서 소소한 데이트를 하며 행복을 만끽했다.


SBS '사의찬미'


이 행복을 놓치지 않겠다는 듯 두 손을 꼭 붙들고 있는 이종석과 신혜선의 모습에서는 깊은 사랑과 더불어 서로를 향한 애틋함이 느껴진다.


그들의 모습 전반에 깔려 있는 "광막한 광야에 달리는 인생아. 너의 가는 곳, 그 어데이더냐", "삶에 열중한 가련한 인생아, 너는 칼 우에 춤추는 자도다"라는 내레이션은 극의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1차 티저만으로도 기대감을 불러오고 있는 '사의찬미'는 최초 소프라노 윤심덕(신혜선 분)과 그의 애인이자 천재 극작가인 김우진(이종석 분)의 일화를 그린 작품이다.


SBS '사의찬미'


지난 1991년 제작된 동명의 영화 '사의찬미'와 달리, 드라마에서는 두 사람의 사랑 외에도 극작가 김우진의 작품을 재조명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종석과 신혜선이 그리는 100여 년 전 비극적 사랑 이야기 '사의찬미'는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해당 드라마는 특집극인 만큼 오는 27일에 이어 다음 달 3일, 4일까지 총 세 번에 걸쳐 각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SBS '사의찬미'


Naver TV '사의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