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국내 특급호텔 최초 'On-Line 돌페어' 진행한다"

송도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국내 특급호텔 최초로 온라인 돌페어를 진행한다.

입력 2018-11-01 18:28:24
사진 제공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내 사랑하는 아이의 '첫돌' 만큼은 특별하게 치르고 싶을 것이다.


아이가 비록 기억은 못 하겠지만, 사진과 영상으로 남는 '첫돌'을 예쁘게 장식하고 싶은 마음 때문이다.


그런 부모들을 위해 송도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온라인 돌페어'를 진행한다.


소중한 아기의 첫돌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On-Line 돌페어는 실제로 방문하지 않고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홈페이지에서 돌잔치를 예약·접수할 수 있다.


또한, 돌페어 기간 내 예약 시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월 22일부터 11월 30일에 한해서 예약 접수하시는 고객에게는 먼저, 식음료 토~일요일 점심 및 공휴일 10% 할인, 평일 점심 및 저녁, 일요일 저녁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선택 사항인 돌상은 업체 '쇼콜라베베' 선택 시 15% 할인 및 한복 무료대여, 모바일 초대장 무료제작 혜택을 제공한다. 업체 '내리사랑' 선택 시 15% 할인 및 주문금액에 따라 추가 옵션도 제공된다.


추가 특전사항으로는 50명 이상 예약 시 100,000원 무료 식사권 제공, 80명 이상 예약 시 객실 1박 및 2인 조식 무료이용권 제공, 축하용 케이크 및 스파클링 와인 1병 무료, 성장 동영상 무료, 5시간 무료주차 등을 제공한다.


돌잔치 최소 인원은 10명이며, 2018년 11월 1일 이후 돌잔치 행사부터 신청 가능하다. 온라인 접수 후 2주 내 방문상담, 계약, 확정해야 혜택이 제공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관계자는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호텔 돌잔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어 인기다"라며 "특히 호텔 고층에서의 송도의 환상적인 전망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돌잔치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