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9일(금)

"이제 '남성용 와이셔츠' 급하게 필요할 땐 세븐일레븐에서 살 수 있다"


세븐일레븐, '남성용 와이셔츠' 업계 단독 출시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세븐일레븐이 업계 단독으로 '남성용 와이셔츠'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갑작스럽게 생긴 경조사나 출장으로 급하게 와이셔츠가 필요한 남성들을 위해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선보이는 와이셔츠는 남성 베이직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남성 전문 브랜드 '드만(DEMAN)'의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은 화이트 색상의 기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사이즈는 M(95), L(100), XL(105) 세 가지이며, 가격은 19,900원이다. 


'드만(DEMAN) 와이셔츠'는 폴리에스터, 폴리우레탄 소재가 혼방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과 활동성을 높였다. 특히 구김이 없어 구매 후 바로 착용이 가능하다.


사진 제공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편의점은 급할 때 가장 편리하게 접하는 채널" 


세븐일레븐이 올해(1월 1일~10월 28일) 남성용 언더웨어 매출을 상권별로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오피스(11.8%), 유흥(10.8%), 독신(7.4%) 상권에서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세븐일레븐은 편의점의 접근성과 편리성을 내세워 오피스·유흥가·독신·병원 상권 등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김현정 세븐일레븐 비식품팀 담당 MD는 "편의점은 24시간 영업할 뿐만 아니라 전국 곳곳에 분포돼 있어 급할 때 가장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채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세븐일레븐은 상권에 맞는 차별화 상품들을 통해 소비자들의 종합 생활 편의공간으로 앞서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