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인기 캐릭터 '밈' 활용한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N서울타워와 부산타워가 '밈'과 협업한 이벤트를 연다.
26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와 부산타워는 유명 이모티콘 캐릭터인 '휴대폰 소녀, 밈'과 협업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29일부터 다음 달인 11월 26일까지 '휴대폰 소녀, 밈' 캐릭터를 활용해 전망대, 출입문, 하트 의자 등에 포토존을 설치하고 이모티콘과 에코백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포토존 촬영 사진을 '#N서울타워', '#부산타워', '#휴대폰소녀밈'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70명에게 카카오톡 '휴대폰 소녀, 밈'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11월 12일부터 일주일간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N서울타워 및 부산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20% 할인한다.
각 타워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망대 입장권을 제시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휴대폰 소녀, 밈 X 타워' 디자인의 에코백이 제공된다. 증정 수량은 N서울타워 600개, 부산타워 400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휴대폰 소녀, 밈'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및 메신저에 활력을 불어넣는 이모티콘으로 인기가 높은 토종 캐릭터"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타워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온라인상에서만 보던 캐릭터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