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개그우먼 박나래가 '구썸남' 기안84와의 생일파티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박나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생일파티 #기안84 #박나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박나래와 기안84가 사이좋게 케이크를 들고 즐거운 한때를 만끽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코믹 러브라인을 선보였던 두 사람은 여전히 알콩달콩한 케미를 뿜어내고 있다.
같은 날 한혜진도 자신의 SNS에 박나래와 기안84의 생일파티 현장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 했다.
이들은 무지개 회원들이 준비한 케잌 앞에 나란히 서서 초를 불며 소원을 빌었다.
이때 기안84의 팔뚝 위에 살포시 손을 올린 박나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선보인 박나래는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두 분 모두 생일 축하드려요", "너무 잘 어울려요. 결혼 추천이요!", "최신 썸남 쌈디가 질투하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안84와 박나래의 생일은 각각 10월 22일, 10월 25일이다.
'나혼산' 녹화 날 생일을 맞이한 기안84를 축하하면서 곧 생일을 앞둔 박나래도 함께 축하해준 것으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