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독일 수제맥주 축제 복붙한 '옥토버페스트' 개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오는 21일까지 독일 뭔헨에서 열리는 수제 맥주 행사를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입력 2018-10-17 18:00:32
사진 제공 = 그랜드 하얏트 


그랜드 하얏트, 독일 수제 맥주 행사 오는 21일까지 진행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독일 뭔헨에서 열리는 수제 맥주 행사를 한국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17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오는 21일까지 독일 뭔헨에서 열리는 수제 맥주 행사를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옥토버페스트는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로 전 세계에서 수많은 관광객이 찾아올 만큼 인기를 끄는 행사이다.


테라스에서는 독일 현지 축제 분위기를 그대로 가져와 독일 음식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옥토버페스트를 준비했다.


사진 제공 = 그랜드 하얏트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 오는 21일까지가격 성인 기준 10만 5,000원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직원들은 독일 전통 의상을 입고 고객을 맞이하며, 테라스는 축제 분위기를 더할 장식들로 꾸며져 축제 분위기를 물씬 더한다.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에서는 포크 너클, 뉘른베르크 소시지와 같은 다양한 뮌헨 옥토버페스트 대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테라스의 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은 오는 21일까지이며, 가격은 성인 기준 1인당 세금을 포함하여 주중 디너 10만 5,000원이다.


주중 디너, 주말 런치 및 디너 이용 고객에게는 독일 1000년 전통의 바이엔슈테판 헤페바이스, 크리스탈 바이스 등이 준비되어있는 비어 1잔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