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하고 몰라보게 예뻐진 박지민 근황

가수 박지민이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이전의 풋풋한 모습과 달리 성숙한 비주얼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입력 2018-10-09 17:39:09
Instagram 'jiminxjamie'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다이어트에 성공한 박지민의 물오른 미모가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최근 가수 박지민은 자신의 SNS에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민은 지난 9월 컴백 당시와 달리 짧게 자른 단발머리로 귀여움을 뽐내고 있다.


과거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1' 출연 당시보다 몰라보게 살이 빠진 그의 모습은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Instagram 'jiminxjamie'


'K팝스타 시즌1'에서 우승 이후 데뷔를 앞두고 식단 조절과 꾸준한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감행했던 박지민.


계속 다이어트를 병행하며 몸 관리를 철저하게 해온 덕에 이토록 완벽한 비주얼을 갖게 됐다.


이전에 풋풋한 모습과 달리 박지민은 어느덧 젖살마저 빠진 채 성숙하고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Instagram 'jiminxjamie'


갸름한 턱 선과 큰 눈, 오뚝한 코는 그의 인형 같은 미모를 완성시켜주며 그의 변신을 도모했다.


한편 박지민은 지난달 4일 두 번째 디지털 미니앨범 'jiminxjamie'를 발매해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로 활동했다.


그는 이번 활동으로 물오른 미모만큼이나 한층 깊어진 감성이 담긴 노래 실력으로 자신의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Instagram 'jiminxjam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