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0일(토)

"드디어 D-1"···첫 방송 앞두고 '비글미' 폭발 단체샷 공개한 '신서유기5' 멤버들

Facebook 'tvN 신서유기'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신서유기 팀이 첫 방송을 앞두고 다정한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29일 tvN 신서유기 제작진 측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훠우! D-1이야 신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서유기 멤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가 귀신 분장을 한 채 장난기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tvN '신서유기 5'


멤버들은 '납량 특집' 콘셉트에 맞춰 모두 각각의 특색을 살린 귀신의 모습을 하고 있다.


먼저 강호동은 무서움보다는 깜찍함이 가득한 가오나시 분장을 해 시선을 끌었다.


강호동은 독수리 포즈를 취하며 기존 가오나시와는 사뭇 다른(?) 발랄한 모습을 보였다.


이수근과 안재현 역시 각각 사탄의 인형 처키, 강시로 분장해 강호동 못지않은 깜찍함을 과시했다.



tvN '신서유기 5'


피오는 뱀파이어 분장을 했음에도 아이돌 같은 꽃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서 새 멤버로 합류한 피오는 오랜 시간 함께 알고 지내왔나 싶을 정도로 완벽하게 적응한 모습이다.


저승사자처럼 꾸민 은지원과 처녀귀신 분장을 한 송민호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이 같은 깜찍한 분장 모습에 팬들은 벌써부터 신서유기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N '신서유기 5'


한편 이번 tvN '신서유기' 시즌 5에는 기존 멤버에 피오가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5월 대체 복무로 입소한 규현 대신 몇몇 멤버들과 친분이 두터운 피오가 그 빈자리를 잠시 채우게 된 것.


피오가 기존 멤버들과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에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모두가 기다리는 tvN '신서유기 5'는 오는 9월 30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