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아빠 박주호의 파격적인 변신에 나은이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27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축구선수 박주호와 그의 자식 박나은과 박건후의 이야기가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주호는 나은이의 지저분한 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해주기 위해 미용실에 찾았다.
하지만 나은이가 머리를 빗는 것조차 거부하자 아빠 박주호는 회심의 대책인 대머리 가발을 쓰고 등장했다.
아빠의 충격적인 비주얼에 나은이는 눈이 동그래지며 "아빠 왜 이렇게 됐어?"라고 물었다.
대머리 가발을 만져보던 나은이는 촉촉한 눈빛으로 아빠를 바라보며 걱정했다.
나은이가 마음 약해진 틈을 타 박주호는 "나은이가 머리 (잘라서) 주면 아빠 괜찮아질 것 같아"라며 눈물을 흘리는 척 열연을 펼쳤다.
슬퍼하는 아빠의 머리를 쓰다듬던 나은이는 "아빠 걱정하지 마. 나은이 있잖아~"라며 따뜻한 위로를 건네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박주호의 작전이 통한 것인지 머리 자르는 것을 싫어했던 나은이는 미용실 의자에 앉아 드디어 머리를 잘랐다.
그동안 머리에 손대는 것을 질색하던 나은이의 색다른 변신은 오는 30일 오후 4시 50분 KBS2 '해피투게더-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