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비 기자 = YG 양현석 대표가 오는 10월 발표될 아이콘의 신곡 '이별길'을 스포(?) 했다.
27일 양현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추석 연휴 4일 모두 반납하고 아이콘 믹싱 수정과 뮤직비디오 편집 중...개인적 최애곡 이별길"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아이콘의 신곡 '이별길'로 추측되는 곡의 일부분이 담겼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그 안에서 느껴지는 쓸쓸한 감성에서 '이별길'이 가을에 걸맞은 노래임을 알 수 있다.
'이별길'은 올해 상반기 음원차트를 휩쓴 '사랑을 했다'와 마지막까지 타이틀 경쟁을 펼쳤던 노래다.
그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는 노래가 일부 공개되자 팬들은 "갑작스러운 공개에 깜짝 놀랐다"며 "너무 좋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콘은 행복했던 꽃길 같은 시간이 지난 후 져버린 사랑 앞에 나타난 이별길에 대해 노래한 곡 '이별길'로 오는 10월 1일 돌아올 예정이다.
이번에 발매될 아이콘의 앨범에는 타이틀곡 '이별길(GOODBYE ROAD)'과 '내가 모르게(DON'T LET ME KNOW)', '좋아해요(ADORE YOU)', '꼴좋다(PERFECT)'등 비아이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총 4곡이 수록되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