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역대급' 가수들이 돌아온다.
신곡만 내면 음원차트를 올킬하는 아티스트들이 일제히 내달 컴백을 예고했다.
팬들의 긴 기다림에 부응할 가수, 화려한 변신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이들은 누구일까.
오는 10월 팬들의 고막을 사르르 녹게 할 컴백 가수 라인업을 모아봤다.
1. 아이유
달달한 음색과 완벽한 가창력으로 매번 명곡을 들려주는 아이유가 10월에 돌아온다.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10월 ??일"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리며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아이유는 보랏빛 투명 블라우스와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습으로 색다른 콘셉트를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2. 자이언티
가수 자이언티(Zion.T)가 1년 8개월 만에 드디어 컴백한다.
자이언티는 10월 가을 감성을 가득 담은 EP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다.
새 앨범에는 자이언티가 공들여 작업한 완성도 높은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3. 아이콘
그룹 아이콘이 새 미니앨범 'NEW KIDS : THE FINAL'로 10월 1일 돌아온다.
가을 감성을 품은 타이틀곡 '이별길'은 비아이가 작곡, 작사한 노래로, 과거 음원차트를 휩쓴 '사랑을 했다'와 타이틀곡 경쟁을 펼친 바 있다.
아이콘은 '이별길'을 통해 지금껏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4. 정은지
그룹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도 1년 4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에이핑크의 메인보컬로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을 지닌 정은지는 오는 17일 새 솔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정은지는 앨범에 담긴 8곡 중 7곡의 작곡, 작사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감성과 색깔을 담아냈다는 후문이다.
5. NCT 127
그룹 NCT의 서울팀 NCT 127이 첫 정규 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로 돌아온다.
NCT 127에는 멤버 정우가 새롭게 합류해 태용, 태일, 쟈니, 유타, 도영, 재현, 윈윈, 마크, 해찬과 함께 한층 강력해진 음악과 무대를 선보인다.
더욱 화려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NCT 127의 신곡은 10월 12일 확인할 수 있다.
6. 소유
홀로서기를 한 소유는 10월 4일 새 앨범 'PART.2 [RE:FRESH]'를 발표한다.
소유는 섬세하고 감성적인 음악과 댄스 음악으로 올가을 풍성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유의 새 앨범에는 그루비룸, 식케이, 피아니스트 김광민 등 명품 프로듀서와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7. 위키미키
걸그룹 위키미키도 7개월의 공백을 깨고 컴백한다.
위키미키는 10월 11일 첫 번째 싱글 앨범 '키스, 킥스(KISS, KICKS)'를 발매하고 활동을 펼친다.
통통 튀는 틴크러쉬 콘셉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끌어모은 위키미키가 보여줄 새 무대에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