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9일(금)

관객들 '떼창' 폭발시킨 어제자 SG 워너비 '라라라·내 사람' 무대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한때 중·고등학생들의 MP3 재생목록을 점령했던 SG 워너비가 또 한 번의 역대급 떼창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7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발라드계 전설 그룹 SG 워너비가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찾은 SG 워너비 멤버들은 여전한 감성과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관객들과 소통했다.


2008년 활동 곡이었던 '라라라'로 등장한 이들은 시작부터 심상치 않은 무대매너를 과시했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수많은 SG 워너비의 명곡 중에서도 손꼽히는 노래 '라라라'로 포문을 연 이들은 이어 신곡 '만나자'을 부르며 고조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어 전주만 들어도 자동으로 흥얼거리게 되는 노래 '내 사람'으로 분위기를 절정으로 돋우며 마지막 무대를 선보였다.


관객들은 모두 환호하며 손을 높게 들거나 한마음이 되어 손뼉을 쳤고, 녹화장 분위기는 흡사 SG 워너비의 콘서트장이 된 듯했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특히 후렴구 '안녕 내 사람 그대여'부터는 관객들이 하나가 되어 떼창을 했다.


이에 화답하듯 SG 워너비 멤버들은 환상적인 애드리브를 선사해 감동을 더했다.


관객과 하나 되는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인 SG 워너비는 또 하나의 레전드 떼창무대를 탄생시키며 완벽한 컴백을 알렸다.


Naver TV '유희열의 스케치북'


Naver TV '유희열의 스케치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