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Mnet '프로듀스48'에서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을 받은 아이즈원 멤버들의 뽀시래기 시절이 공개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아이즈원 어린 시절'이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오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어린 시절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프로듀스 1위를 차지한 센터 장원영의 아기 때 모습은 현재의 여신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동글동글 귀여운 이미지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쪼그리고 앉아 빵을 먹고 있다. 누가 뺏어 먹진 않을까 진지한 눈빛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아이스크림 하나를 전부 먹어 치운 최예나는 아이즈원의 '귀여움 끝판왕'답게 '순딩순딩' 귀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본다.
안유진은 시력이 좋지 않았는지 두꺼운 렌즈의 안경을 쓰고 수줍게 브이를 하고 있다.
안경만 벗으면 현재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을 듯한 모습이다.
야부키 나코는 초롱초롱 눈빛으로 밝은 에너지를 전해주는 지금과 똑같이 해맑은 웃음을 지어 보인다.
강혜원은 뚜렷한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다. 얼굴 그대로 몸만 자란 느낌이다.
딸기를 먹는 혼다 히토미는 일본 만화영화에서 나올 법 한 깜찍함을 보여준다.
김채원은 어릴 적부터 끼가 있었는지 무대 위 올라 자신의 꿈을 키우는 모습이다.
한편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12인조 걸그룹 아이즈원은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됐다.
10월 데뷔를 예정하고 있는 아이즈원은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활동하며 아이오아이, 워너원에 비해 훨씬 긴 기간인 2년 6개월간 활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