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파격적인 콘셉트의 박지민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4일 박지민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의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머리를 위로 묶고 강렬한 메이크업을 한 박지민의 모습이 보였다.
여태껏 보여왔던 이미지보다 한층 더 카리스마 넘쳤다.
영상이 시작되고 남자친구로 짐작되는 한 남성은 케이크와 꽃다발을 들고 박지민의 집을 찾아왔다.
둘은 사이가 원만하지 않은지 실랑이를 벌였고 남자가 가져온 케이크는 바닥에 떨어졌다.
실랑이는 결국 몸싸움으로 이어졌고 남자는 케이크를 밟고 바닥에 머리를 부딪힌다.
남자는 박지민이 아무리 몸을 흔들어도 의식을 차리지 못했다.
박지민은 그런 남자를 소파에 앉혀 놓은 채 품에 안기고 손도 잡으며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이어 홈 파티가 시작되고 박지민은 의식이 없는 남자를 침대 아래에 숨겼다.
잠시 후 파티를 즐기던 한 커플이 침대에 올라 격렬한 애정행각을 벌였다.
튼튼하지 못했던 침대는 계속해서 흔들렸고 침대 아래 있던 남자가 눈을 뜬 순간 순식간에 침대는 무너져 내렸다.
한편 박지민이 직접 작사, 작곡한 'April Fools'는 '진심 없는 상대의 말에 휘둘리지 않겠다'라는 뜻을 '만우절(April Fools)'에 비유한 가사와 일렉 기타 루프, 신스 베이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팝 댄스 장르다.
과연 박지민이 긴 공백기를 깨고 새로운 '박지민'을 알릴 수 있을지 팬들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