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음악방송 무대를 한순간에 런웨이로 만들어 버리는 아이돌들이 있다.
모델과 견주어봐도 손색없을 정도로 출중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이들이 갖추고 있는 공통점은 바로 긴 다리.
이들은 신체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비현실적으로 긴 다리를 자랑해 매번 보는 이들에 놀라움을 선사한다.
'도대체 다리 길이가 몇 cm지'라는 궁금증을 자극하게 하는 '롱다리' 아이돌 멤버들을 모아봤다.
위키미키 도연
뛰어난 피지컬을 자랑하는 김도연은 많은 8등신 장신 아이돌 중에서도 단연 최고로 꼽힌다.
높은 힐을 신지 않아도 우월한 비율을 뽐내는 그의 몸매는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아스트로 차은우
'얼굴 천재' 차은우는 잘생긴 얼굴 때문에 훤칠한 기럭지가 안타깝게(?) 묻히고 말았다.
차은우는 183cm의 훤칠한 키와 넓은 어깨로 모델급 피지컬을 자랑한다.
선미
키 166cm에 다리 길이만 110cm라는 선미는 '최강 롱다리' 아이돌이다.
그의 군살 하나 없는 가녀린 체구와 모델 같은 비율은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가 됐다.
방탄소년단 진
방탄 진은 8등신 기럭지와 넓은 어깨로 많은 여성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완벽한 비율로 서 있는 모습만 봐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는 후문이다.
여자친구 소원
여자친구 소원은 172cm의 큰 키로, 다이어트 자극을 주는 아이돌로 자주 언급되곤 한다.
소원은 늘씬한 각선미와 함께 무려 '107cm'이라는 우월한 다리 길이를 자랑한다.
엑소 찬열
찬열은 프로필 기준 185cm의 장신으로 엑소 멤버 중에서도 키가 가장 크다.
그는 큰 키는 물론 넓은 어깨와 작은 얼굴까지 소유해 실제 키 185cm보다 더 커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