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쇼미더머니777' 프로듀서 8인의 싸이퍼 영상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30일 Mnet은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쇼미더머니 777) 프로듀서들의 강렬한 싸이퍼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기리보이와 스윙스, 코드쿤스트와 팔로알토, 더콰이엇과 창모, 딥플로우와 넉살이 등장한다.
이들은 앞서 언급한 순서대로 차례대로 무대 중앙에 걸어 나와 각자의 개성이 담긴 랩 스킬을 뽐냈다.
코드쿤스트를 제외한 7명의 래퍼들은 자신감 있게 비트에 맞춰 화려한 래핑을 쏟아냈다. 짧지만 순식간에 압도하는 이들의 무대 매너는 싸이퍼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시즌은 한국 힙합씬을 주도하는 래퍼들이 다 모였다 할 정도로 '역대급' 프로듀서 라인업을 자랑해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쇼미더머니 출연자에서 프로듀서로 돌아온 스윙스와 기리보이, 넉살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슈퍼비, 키드밀리, 나플라 등 이미 많은 힙합 팬들 사이에서 큰 지지를 받고 있는 실력 있는 지원자가 대거 몰려 방송 전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전 시즌을 뛰어넘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Mnet '쇼미더머니 777'은 오는 7일 오후 11시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