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3일(화)

'실력+비주얼' 가졌는데도 떨어져 팬들 아쉬움 산 어제자 '프듀48' 탈락 연습생 명단

Mnet '프로듀스48' 


[인사이트] 황비 기자 = '프로듀스48'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아쉬운 10명의 탈락자가 발생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는 세 번째 순위 발표가 그려졌다.


콘셉트 평가를 치른 30명의 연습생 중 생존자는 단 20명뿐이었다.


Mnet '프로듀스48' 


이날 1위에서 20위까지 선정된 생존자들은 마지막 과제인 '데뷔 평가'에 돌입하게 됐으며, 그러지 못한 이들은 다시 연습생 신분 혹은 일상으로 돌아가게 됐다.


이날 순위가 발표된 후 평소 '프로듀스48'를 즐겨보던 애청자들은 탈락한 10명의 연습생의 명단을 보고 아쉬움을 금치 못했다.


탈락한 10명은 순서대로 김나영, 무라세 사에, 김도아, 고토 모에, 장규리, 허윤진, 김시현, 왕이런, 나고은, 이시안 연습생.


Mnet '프로듀스48' 


모두 평소 실력이나 외모가 출중해 데뷔해도 손색이 없을 것으로 평가받던 연습생이었기 때문이다.


일각에서는 떨어진 연습생들로 데뷔 조를 꾸려도 성공적일 것이라는 얘기도 나올 정도다.


'프로듀스48'의 애청자들은 "탈락한 연습생들 너무 아쉽다", "가장 아끼던 연습생들이었다"며 안타까움을 표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1등은 미야와키 사쿠라가 차지했으며 2등은 미야자키 미호, 3등은 이채영이 차지했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