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팬들이 선물한 '지하철 광고' 직접 인증하러 간 '프듀48' 장원영X안유진

Twitter 'starshipent'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프로듀스 48' 연습생 장원영과 안유진이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 8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지하철 광고판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장원영과 안유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장원영과 안유진은 자신의 얼굴이 담긴 전광판 앞에서 해맑게 웃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팬들이 직접 선물한 전광판은 팬심만큼이나 큰 사이즈를 자랑하고 있다. '장원영, 안유진 꼭 기억해주세요!' 등이 적힌 문구에서는 팬들의 사랑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Twitter 'starshipent'


장원영과 안유진은 데뷔를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통 큰 선물을 전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담아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장원영은 "저에게 보내주시는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을 때마다 정말 큰 행복을 느낍니다"라며 "더더욱 열심히 하는 장원영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안유진 또한 "국민 프로듀서님들께서 이렇게 큰 선물 주신 만큼 항상 열심히 하는 안유진이 되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 3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48'에서 진행된 두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는 장원영이 1등을, 안유진이 4등을 차지했다.



Twitter 'starship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