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비투비 블루가 신곡 '비가 내리면'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역대급 감성을 예고했다.
2일 비투비 블루(육성재, 서은광, 이창섭, 임현식)는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비가 내리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비투비 블루 멤버들은 저마다의 감성을 뿜어내고 있다.
영상 시작과 동시에 등장한 이창섭은 침대에 누운 채 어떤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을 짓고 멍하니 한 곳을 응시하고 있다.
나비 넥타이에 짙은 베스트를 입은 서은광은 눈을 감고 꽃향기를 맡으며 누군가를 떠올리는 듯하다.
우수에 젖은 눈빛을 한 육성재는 비를 맞으며 하늘을 올려다보고 있다.
임현식은 흰 와이셔츠를 입고 누군가를 위한 케이크를 정성스레 만들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영상 중간에 등장한 애절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비가 내리면' 하이라이트 부분이 듣는 이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곡의 일부분이지만 울적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게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장마철과 딱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다.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고막 남친 등장했다", "차기의 장마 캐럴이다"라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비투비의 보컬라인으로 구성된 유닛 비투비 블루는 지난 2016년 9월 발매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내 곁에 서 있어줘' 이후 약 2년 만에 신곡을 선보인다.
비투비 블루의 '비가 내리면'은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