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2일(월)

단 '2분' 만에 5천석 규모 콘서트 전석 매진 시킨 '갓 마마무'

Instagram 'rbw_mamamoo'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마마무가 또 한 번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31일 소속사 RBW에 따르면 오는 8월 18일, 19일 양일간 개최되는 마마무 콘서트 티켓이 전날 오후 8시 판매 개시 2분 만에 모두 팔렸다.


앞서 팬클럽을 대상으로 진행한 선예매 역시 공개 직후 초고속으로 매진됐다.


지난해 8월 부산에서 열린 '무지컬 커튼콜' 이후 약 1년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여느 때보다 팬들의 티켓팅 열기는 뜨거웠다.


Facebook 'RBW.MAMAMOO'


마마무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을 앞세워 매번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면서 '공연형 아이돌'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마마무는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을 입어 이번 콘서트에서 수많은 히트곡뿐만 아니라 평소 방송을 통해 접하기 힘들었던 솔로 곡 등 다양한 퍼포먼스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번 마마무 단독 콘서트 '4 Season S/S'는 내달 18~1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펼쳐진다.


한편 마마무는 지난 16일 앨범 '레드 문'(Red Moon)을 발표, 타이틀곡 '너나 해'로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장악하면서 다시 한 번 '믿듣맘무'(믿고 듣는 마마무)라는 수식어를 이어갔다.


특히 화사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먹방'으로 큰 인기를 끌게 되면서 마마무의 인기 고공행진에 힘을 더했다.


Mnet 'M COUNT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