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2일(월)

황보라 "차현우와 6년째 공개 열애 중…결혼한다면 이분과 하고 싶다"

(좌) 레진엔터테인먼트, (우) 판타지오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배우 황보라가 현재 공개 열애 중인 배우 하정우의 동생 차현우와의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3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UL 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봉세라 역을 맡은 황보라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황보라는 공개 연애를 하는 배우 하정우의 동생 차현우에 대해서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황보라는 "공개 열애 장점은 없는 것 같다"고 특유의 유쾌함으로 말문을 열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라듸오 데이즈'


6년 이상 차현우와 사귀었다고 언급하면서 장점으로 '든든함'을 꼽기도 했다.


그러면서 "단점은 그 어느 누구도 내게 관심이 없다는 거, 여자로 생각하지 않는다는 거, 인생이 재미있지가 않다는 것이다"라고 말해 주변을 웃음짓게 했다.


결혼에 관해서도 "예전에는 결혼 생각 없다 했는데 확신이 있다. 이왕 결혼하는 거 오래 만나고 믿음 있는 사람과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밝혔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퍼펙트 게임'


그러면서 "아직 더 나이를 먹기 전에, 노산하기 전에 하고 싶다. 인생은 모르는 거지만 하게 되면 이분과 언젠가 하게 될 것 같다"고 현재 사귀고 있는 차현우와의 결혼에 힘을 실었다.


황보라는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극 중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의 부속실 과장 봉세라 역을 맡았다.


자기애로 똘똘 뭉친 독특한 인물이자 허당기 넘치는 매력으로 극 중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